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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iovedì 3 gennaio 2013

박물관 Sansepolcro의 피에로 델라 프란체스카에 의해 그리스도의 부활


구성의 중추는 풍경 바로이 기호가 모두 토스카나 (Tuscany)의 그림에 영향을 것을 시에나에서 Lorenzetti하여, 좋고 나쁜 정부 프레스코를 그대로 보여주고 죽어 왼쪽 피에로의 자리에 무성한이 두 부분으로 나누어 그리스도의 모습입니다 잠은 회의원하고 다음 객실 al'affresco에 앉아 피에로 정치 영감을 것처럼 얼프 당사자가, 신성한와 직접 접촉에서 그를 유지의 십자가와 석관와 국기의 막대의 기슭. 일반 사람이 정치 경력에 그 몇 년 동안 아마도 이미지의 명상을 이용했다는 사실을. 커뮤니티에 자신의 기여를 준 시의회에 앉아 그의 아버지와 그 자리에 모든 권리가 어떻게 호상. 때문에 시의회에 소집 협의회는 라떼 스타에 의해 지어진 궁전의 부활 회관 야외 뒤 홀에 충족 의회가 말한 '보수적'.
팔꿈치는 보는 사람의 오른쪽 눈을 돌 가까이에 기대어 병사는, 그림은 돌, 더 의도적 정신 객체와이 방향의 내용이 없습니다 있도록 이야기 중세 scholastics의 철학의 표현을 나타낼 것으로 보인다.
오늘날, 버트 란드 러셀 한,에 관계없이 자신의 가르침의 당신은 중세 시대의 피에로 델라 프란체스카있는 르네상스로의 전환에 문자를 회피 할 수 없습니다 수없는. 그리스도의 수치는 그리스도의 상승의 피에로의 항진에 의해 문제의 소지 이유의 전체 힘을 반영하기 위해 나타납니다 피에로 그 자신의 지식의 두번째 장소에서 캐릭터 만들어, 당신은 믿을 수 또는 이야기를 믿지 않더라도 "마음을 허락하고, 문제가 복합 것 같습니다"와 그 세상이 만들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감을하지만 현실은 그 문제 것은 마음과 물질 사이의 관계에 대해 러셀을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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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rlo Marino Buttazz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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