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ovedì 3 gennaio 2013

博物館のサンセポルクロでピエロ·デッラ·フランチェスカによるキリストの復活

조성물의 피벗 그리스도의 그림은 두 부분, 오른쪽 무성한 왼쪽 하나 죽어가는 하나에 풍경을 분할하고, 이와 같은 기호는 토스카 그림에 같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시에나 Lorenzetti에 의해 '좋고 나쁜 정부' '프레스코'연상 . 피에로 관의 기슭에 잠 들어 앉아있다가 사람들의 1,442 고문 ( ''헤라클레스 Agnoletti '에 선출되었다 정치 피에로에게 영감을 것입니다 것처럼 엘프의 십자가와 플래그의 경매는, 신성과 직접 접촉에서 그를 유지 '문자 Sansepolcro''BVE0116112) 및 다음 방 al'affresco에 앉아 있었다. 그는 아마도 정치 경력에 그 동안 명상, 이미지를 활용할 경우가 일반적. 지역 사회와 시의회에 앉아 그의 아버지, 함께 최고의 남자로, 그는 좌석에 대한 모든 권리를 가지고 있었다. 위원회는 '' '보드 보수의'했다가 시의회에 소집 말라테스타에 의해 만들어진 궁전의 부활의 프레스코 뒤에 식당에서 만났다.
방패와 군인의 창은 끝 ''굴뚝 산 ''강 테 베레 (나는 나침반 확인) 산의 방향을 나타내는 반면, 오른쪽 모서리에서 돌에 가까운 팔꿈치 기울고 군인 그림을보고 사람들은 돌, 의도적 inexistence 그래서 정신 객체와이 방향의 내용 말한 중세 스콜라 철학의 발현을 나타낼 것으로 보인다.
오늘 버트 란드 러셀의 후에, 하나는 상관없이 당신이 피에로 델라 프란체스카 (Piero della Francesca)이었다 르네상스 중세의 전환의 성격을 벗어날 수 없다 그의 가르침의 수. 그리스도의 그림은, 피에로 그에게 자신의 지식에 2 위 문자를 만드는 그리스도의 상승의 항진에 피에로에 의해 문제의 소지 이유의 모든 힘을 반영하는 것, 당신은 믿을 수 또는 이야기를 믿지 고무하지만 현실은 문제가 마음 사이의 관계에 대한 러셀의 말을 인용하고, 중요하기 때문이다 "마음을하자이 두 문제는 복합 것 같다"그것은 세상이 어떻게 만들어 지는지입니다.
작은 다른 벽에 의해, 1479에서 프레스코의 상상의 변화로 알려져있다, 아마 복원과 새로운 건축 작품 적외선 분석 이후 소폭 부활을 포함하는 다른 기술을 지금까지하지 올해는 그들이 날에 의해 수행 된 읽기에 약간의 변경 때문에이 벽의 회전을 가지지 않음을 확인 하였다 작업 즐거운 만들어 된 경우 했어야 벽에 추적 포함을 밝혔다.
Buttazzo 카를로 마리노


                                             (크기 225 × 200cm)
Sansepolcro의에서 당신은 또한 S. 로렌조의 교회에서 로소 피 오렌 티노에 의해 증착을 볼 수 있습니다
Buttazzo Carlo Mari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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